반응형

2021/07/05 3

헬스케어 (원격진료, 의약품 원격조제, 약 배달 서비스) 관련주 정리

헬스케어 (원격진료, 의약품 원격조제, 약 배달 서비스 등) 관련주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국내에서는 김부겸 국무총리가 해외보다 과도한 규제 개선을 하여 기업 체감도 향상을 위해 개선 확정시 연내에 제도개선을 완료하도록 추진하였습니다. 규제 개선 과제 중에는 비대면 진료 및 의약품 원격조제 규제 개선, 약 배달 서비스 제한적 허용이 있었습니다. 해외에서는 아마존이 원격의료 서비스, 간호사 방문 검사 및 예방 접종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아마존 케어라는 헬스케어 사업을 본격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원격진료, 의약품 원격조제, 약 배달 서비스 등이 관련 있는 헬스케어 관련주입니다. 간빠정주식 관심주 : 제이브이엠 1. 케어랩스 (헬스케어, 원격진료, 의약품 ..

간빠정 주식 2021.07.05

LPG 액화석유가스 관련주 모음

LPG 액화석유가스 관련주 모음 - LPG, 친환경적이며 저장, 운송 편리. - 산업, 석유화학용 수요 증가. 수송용은 하락. - LPG 유통사, LPG 차량 증가 시 수혜 LPG(액화석유가스)는 유전에서 원유를 채취하거나 정제 시 나오는 탄화수소 가스를 낮은 압력(6~7kg/cm2)으로 냉각액화 시킨 것입니다. 환경부에 따르면 배출가스 평균 등급은 LPG 차량(1.86), 휘발유 차량(2.51), 경유차(2.77)로 친환경성이 우수하여 대기오염 완화에 기여합니다. LPG와 관련된 기업은 크게 4가지 입니다. 100% 프로판을 연료로 사용하는 PDH(프로판탈수소화공정) 기업, 원료의 일부를 프로판으로 대체하는 NCC(나프타분해시설) 업체, 프로판을 수입, 유통하는 LPG 유통사, 정제 설비에서 프로판을 ..

관련주 정리 2021.07.05

LNG 선박 기자재 관련주 모음

LNG 선박 기자재 관련주 모음 - LNG 기자재, 보냉재, 엔진, 연료공급시스템, 피팅, 밸브 등이 핵심 - 글로벌 LNG 선박 발주 10척 중 8척 국내 조선 3사가 싹쓸이 - 탈탄소 흐름에 따라 친환경 선박 수요 상승, 국내 조선 3사 기회 LNG 운반선은 LNG를 -162℃로 냉각시켜 부피를 1/600로 압축하여 액화 상태로 만들어 수송, 저장합니다. 건조 기간이 2배 가까이 소요될 뿐만 아니라 가격이 일반 선박의 2~3배에 이르는 고부가가치입니다. LNG선박의 차별화 요소는 가스의 압축, 냉각을 가능하게 하는 LNG 화물창입니다. 한국 조선사들은 LNG 운반선 화물창 제작 시 프랑스 GTT사의 멤브레인 방식 중 Mark-Ⅲ를 주로 채택. Mark-Ⅲ는 폴리우레탄 폼에 스테인레스 멤브레인을 사용합..

관련주 정리 2021.07.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