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29 3

2050 탄소중립 중점기술 관련주 정리

2050 탄소중립 중점기술 관련주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7월 21일에 국가과학기술자문회의 탄소중립 기술특별위원회 제1차 회의를 개최하였습니다. 탄소특위는 향후 탄소중립 중점기술 로드맵 수립 및 관리, 범부처 R&D 투자전략 심의, 부처 간 및 민, 관 R&D 협력체계 구축 등을 수행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의 산업경쟁력을 강화하면서 2050 탄소중립을 실현하기 위해서는 혁신적 기술의 확보가 관건이며 탄소특위를 통해 정부와 민간 그리고 부처 간 긴밀한 협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2050 탄소중립 중점기술 관련주입니다. 간빠정주식 관심주 : 한화솔루션 1. 한화솔루션 (2050 탄소중립 중점기술 관련주) 미래기술..

간빠정 주식 2021.07.29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VR기기 관련주 정리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HMD), VR기기 관련주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페이스북 최고경영자인 마크 저커버그가 메타버스 기업으로의 전환을 선언했습니다. AR(증강현실), VR(가상현실) 사업과 함께 전자상거래 기능을 확대하고 콘텐츠 제작자들이 페이스북 플랫폼에서 돈을 벌 수 있도록 돕는데 초점을 맞출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페이스북은 메타버스 기업으로의 전환을 위한 기반 마련에 힘써왔습니다. 2020년 말에 출시한 VR HMD(Head Mounted Display, HMD)인 오큘러스 퀘스트2 등 VR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현재 베타 서비스를 시행 중인 메타버스 SNS 호라이즌을 통해 더욱 확장된 형태의 커뮤니티 공간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헤..

간빠정 주식 2021.07.29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관련주 정리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관련주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자율주행 기술 개발이 본격화되면서 차량의 전면창을 활용한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향후 자율주행 수준이 높아지면 운전자는 차량 전면창을 넓은 화면으로 활용해 주변 맛집과 관광 정보를 얻고 영화를 감상하거나 게임 등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를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 바로 헤드업 디스플레이(Head-Up Display, HUD)입니다. 차량용 헤드업 디스플레이 기능이 단순한 길 안내 정보제공에서 벗어나 영화, 게임 등 운전자들의 편의 향상을 위한 영역까지 확대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관련주입니다. 간빠정주식 관심주 : 에스엘 1...

간빠정 주식 2021.07.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