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7/02 3

빅데이터 디지털 뉴딜 관련주 정리

빅데이터 디지털 뉴딜 관련주 정리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정부는 한국판 뉴딜의 성공적인 추진과 민간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하여 7월 한국판 뉴딜 주요 사업 추진계획을 발표습니다. 디지털 뉴딜 분야의 주요 사업으로는 기업의 데이터 활용을 촉진하기 위한 데이터바우처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활용이 어려운 중소기업, 예비창업자 등에게 데이터 구매 또는 가공에 사용할 수 있는 바우처를 지원합니다. 공급 기업은 양질의 데이터 상품과 가공서비스를 제공하여 수요기업의 디지털 혁신을 돕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빅데이터 디지털 뉴딜 관련주 정리입니다. 간빠정주식 관심주 : 플리토, 솔트룩스 1. 플리토 (빅데이터 디지털 뉴딜 관련주) 데이터바우처..

간빠정 주식 2021.07.02

IT 보안 관련주 모음

IT 보안 관련주 모음 IT 보안 업체들은 컴퓨터 또는 네트워크상 정보의 훼손, 변조, 유출 등을 방지하기 위한 보안제품 및 서비스 제공. IT 보안 시장은 국제적 정보보호 이슈에 대한 법규 준수 요구와 전자상거래의 지속적 발전에 따라 함께 성장 중입니다. 또한 국내 개인 정보보호 이슈에 대한 강력한 대응과 함께 지속적인 시장 확대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시장 선점이 타 업체에 대한 강력한 경쟁력으로 작용하며 기존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안정된 매출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최근 국내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스마트 모바일 기기 시장뿐만 아니라 IoT(사물인터넷) 및 클라우드 컴퓨팅 등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에 정보보안 및 무선통신망의 안전성 강화에 대응해야 할 필요성이 크게 부각받는 상황입..

관련주 정리 2021.07.02

CRO 임상시험수탁기관 관련주 모음

CRO 임상시험수탁기관 관련주 모음 - CRO, 임상 설계부터 허가까지의 업무 대행 - 지리적 특성, 효율적인 승인 절차 등으로 국내 CRO 업체 부각 - 글로벌 CRO 시장규모 2023년까지 연평균 8% 성장 전망 CRO(임상시험수탁기관)는 신약개발 단계에서 제약사나 바이오사의 의뢰를 받아 임상시험 설계와 컨설팅, 모니터링, 데이터 관리, 허가 등의 업무를 대행하고 객관적인 시험 결과를 전달하는 역할을 하는 전문기관을 의미합니다. CRO는 비임상 CRO와 임상 CRO로 나뉩니다. 비임상 CRO는 사람이 아닌 실험동물 등을 이용하여 안전성, 실효성을 평가 대행 서비스이고 임상 CRO는 사람을 대상으로 평가하는 대행 사업입니다. 다국적 제약사 및 바이오제약기업들은 신약개발 비용절감을 위해 일원화되었던 생산..

관련주 정리 2021.07.0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