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9 7

영화 관련주

영화 관련주 - 영화, 각 유통단계를 통한 반복판매로 가치 증대. - OTT 경쟁 과열로 영화 콘텐츠 수급 경쟁 추세. - 글로벌 OTT 시장 2022년까지 지속 성장 전망. 제작사 수혜. 영화 산업은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도의 기획 능력과 창의력이 요구됩니다. 또한 각 콘텐츠의 제작비의 규모와 자금조달의 방법 등의 변수가 많아 콘텐츠의 성공 가능성을 예측하기 어려운 특성이 있습니다. 영화 산업의 가장 큰 특징은 투자 및 제작의 생산 단계를 거쳐 배급 및 상영(영화관, 비디오, DVD, 공중파 케이블 TV, 위성방송, IPTV, 인터넷 VOD 등)의 유통단계(소비매체)를 통한 콘텐츠의 반복 판매 및 소비로 그 가치가 지속 증대된다는 것입니다. 국내 영화 시장은 성숙기에 진입해 성장성의 한계..

관련주 정리 2021.09.30

대마초(Cannabis) 마리화나 관련주

대마초(Cannabis) 마리화나 관련주 - 성분에 따라 THC(기호용), CBD(의료용)으로 구분. - 바이든 대통령 수혜주로도 꼽힘. 공약으로 규제 완화 언급. - 글로벌 시장 20년 205억 달러 -> 26년 904억 달러 성장 전망. 식물학적으로 대마와 마리화나는 식물 종(Cannabis sativa)에 속합니다. 대마에서 추출되는 물질은 신체의 카나비노이드 수용체를 자극해 신경 전달물질을 방출케하는 카나비노이드입니다. 이 중 핵심이 되는 물질은 델타-9-테트라하이드로칸나비놀(THC)와 칸나비디올(CBD)가 있습니다. THC는 대마를 마약류로 분류되게 하는 주요 성분으로 주로 기호용 마리화나로 사용됩니다. CBD는 항정신성 성분은 거의 없어 대부분 의료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마리화나 산업은 벨류 ..

관련주 정리 2021.09.26

드라마 관련주

드라마 관련주 - 드라마, 각 유통단계를 통한 반복판매로 가치 증대. - OTT 경쟁 과열로 드라마 콘텐츠 수급 경쟁 추세. - 글로벌 OTT 시장 2022년까지 지속 성장 전망. 제작사 수혜. 드라마 산업은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도의 기획 능력과 창의력이 요구됩니다. 또한 각 콘텐츠의 제작비의 규모와 자금조달의 방법 등의 변수가 많아 콘텐츠의 성공 가능성을 예측하기 어려운 특성이 있습니다. 드라마 산업의 가장 큰 특징은 투자 및 제작의 생산 단계를 거쳐 배급 및 상영(영화관, 비디오, DVD, 공중파 케이블 TV, 위성방송, IPTV, 인터넷 VOD 등)의 유통단계(소비매체)를 통한 콘텐츠의 반복 판매 및 소비로 그 가치가 지속 증대된다는 것입니다. 국내 드라마 시장은 성숙기에 진입해 성..

관련주 정리 2021.09.25

바이오가스(Bio Gas) 관련주 정리

바이오가스(Bio Gas) 관련주 정리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우리 정부는 신기후협약체제인 파리협약에 따라 2050 탄소중립을 선언하며 2030년까지 온실가스 배출을 37% 감소하는 로드맵을 발표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음식물쓰레기, 가축 분뇨, 하수 슬러지, 매립쓰레기 등 유기성 폐자원에서 발생하는 바이오가스(Bio Gas)를 이용하여 청정연료를 생산하는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바이오가스 관련주입니다. 간빠정주식 관심주 : 지엔씨에너지 1. 지엔씨에너지 (바이오가스, Bio Gas 관련주) 하수처리 시설, 음 폐수, 분뇨와 폐수 처리장에서 발생하는 바이오가스를 원료로 전기를 생산하는 운용 체제로 전, 후처리 기술을 보유함. 기업개..

간빠정 주식 2021.09.16

블랙박스 관련주

블랙박스 관련주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급히 제동하는 자동차의 쏠림을 방지하는 ABS(Anti-lock Brake System) 등 교통수단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안전장치는 점차 발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천재지변이나 갑작스러운 기계 고장, 운전자의 실수 등으로 사고는 여전히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고에 관한 정확한 정황을 분석하는데 쓰이는 차량용 블랙박스의 보급이 본격화되고 있습니다. 차량용 블랙박스는 두 가지로 나뉩니다. 첫 번째는 페달(액셀레이터, 브레이크)이나 핸들의 조작 여부, 차량의 속도 등 차량의 운행에 관련한 정보를 디지털 데이터로 기록하는 장치인 EDR(Event Data Recorder) 형식의 제품과 두 번째는 차량 내부의 룸 미..

간빠정 주식 2021.09.02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관련주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관련주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운송수단에 불과했던 자동차가 문화, 생활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제2의 주거공간으로 가정과 사무실에서의 역할을 넘어 보다 편리하고 인간 친화적인 첨단 기능들이 추가되면서 가능해진 이야기입니다.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란 운전과 길안내 등 필요한 정보를 뜻하는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다양한 오락거리와 인간친화적인 기능을 말하는 엔터테인먼트(Entertainment)의 통합시스템입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4대 핵심 기술은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완전 디지털 계기판, 서라운드 뷰 모니터(SVM), AVNT(오디오, 비디오, 내비게이션, 텔레메틱스)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관련..

간빠정 주식 2021.09.01

스마트카 내비게이션 관련주

스마트카 내비게이션 관련주 안녕하세요. 간략하고 빠르지만 정확한 주식. 간빠정주식입니다. 스마트카란 전기, 전자, 통신 기술을 융합해 고도의 안전, 편의를 제공하는 자동차로 통신망에 상시 연결된 커넥티드카라고도 불립니다. 내비게이션은 자동차에 장착되어 길을 안내해주는 장치입니다. 스마트폰의 보급 확대로 내비게이션도 전자사전처럼 위기를 맞을 것으로 예상되었으나 애플이나 구글이 주도하는 카 오토메이션 계획에 따르면 내비게이션은 차량의 중심에 위치할 것으로 예상되며 무인운전의 필수 요소로 꼽히고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스마트카 내비게이션 관련주입니다. 1. 파인디지털 (스마트카 내비게이션 관련주) 차량용 내비게이션 및 블랙박스, 이동통신장비 등 개발, 판매. 항공우주연구원과 기술이전 계약을 맺고 초정밀 위..

간빠정 주식 2021.09.01
반응형